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토스 앱을 통해 돈을 잘못 보냈는데 어떻게 돌려받을 수 있을까요?

정보

by 스탠퍼드지망생 2022. 12. 2. 17:22

본문

토스고객센터에 남겨진 답변입니다.제일 정확합니다.

많이 당황하셨겠어요. 안타깝지만 송금이 이미 완료되었다면 취소가 어려워요.

  • 친구에게 잘못 보내셨나요? 직접 연락하여 반환을 요청해주시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해요.
  • 모르는 분에게 잘못 보내셨나요? 토스 앱을 통해 착오송금 접수해 주세요.

 

토스 앱을 통해 접수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.

  • 토스 앱 하단 ‘전체' 탭 → '고객센터' → '잘못 송금했어요' → 오송금한 사유 선택 → 잘못보낸 송금건 선택 - 착오송금 접수

*접수가 완료되면 토스 앱 상단의 종모양 알림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.

 

접수하기 전에 꼭 확인해주세요!

  • 토스를 통해 잘못 송금한 경우에만 도와드릴 수 있어요.
  • 은행을 통해 상대방에게 연락하는 중개 절차로, 상대방의 동의가 없으면 돈을 돌려드리기 어려워요.
  • 본인에게 잘못 송금한 경우에는 은행에 먼저 문의해주세요.

* 청약, 적금계좌 등 특수목적계좌로 잘못 입금하셨다면 계좌 개설지점으로 반환여부 확인이 필요해요.

  • 사기를 당했다면 토스고객센터(1661-4905)로 문의주세요.

토스 공식홈페이지

https://support.toss.im/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